선선삼
파트너를 위한 훈련 본문
파트너를 위한 비용 절감 주 전체 시스템 확장 시스템 레벨에서 교육 및 캠퍼스 오이 알 허가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는 지원할 방법을 찾고 있는데 기초적인 훈련을 계속해야 할 필요성은 인정했지만 더 많은 준비가 되어 있는 교수진에 대한 지원이 부족할 것을 우려했고 지원을 위한 시스템 사무소의 목표를 세웠다.
파트너를 위한 훈련
학생 성공 및 학생 대학 및 동시 파트너를 위한 상당한 비용 절감 미네소타 주 전체 시스템 확장 시스템 레벨에서 교육 및 캠퍼스 오이 알 허가 기회를 몇 년 동안 제공한 후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 자료를 채택하거나 작성할 준비가 된 교수진을 지원할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이것을 이해하는데 기초적인 훈련을 계속해야 할 필요성은 인정했지만 더 많은 준비가 되어 있는 교수진에 대한 지원이 부족할 것을 우려했고 우리는 오이 알 지원을 위한 시스템 사무소의 목표를 다음과 같이 기술하는 것으로 시작했고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봐야 하는 바시 스템 전반에 걸친 교수진과의 가상 또는 대면 교육을 통해 이것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오이 알 사용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기관 간 동료와의 협력을 장려하고 가 능한 경우 이것 작업을 다른 전략적 우선순위 특히 이전 경로와 개발 교육 과정 학생의 비용을 절감해 봐야 하는바 우리가 오이 알 캠퍼스 보조금에서 보았듯이 캠퍼스 프로젝트의 자금 후원은 이것 채택을 진전시키기 위한 지역적이고 혁신적인 접근법을 위한 공간과 기회를 제공하였으므로 우리는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시스템 차원에서 진전될 수 있는 영감을 얻기를 기대했고 우리가 오이 알 캠퍼스 보조금에서 보았듯이 캠퍼스 프로젝트의 자금 후원은 이것 채택을 진전시키기 위한 지역적이고 혁신적인 접근법을 위한 공간과 기회를 제공하였으므로 우리는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시스템 차원에서 진전될 수 있는 영감을 얻기를 기대했고의 이니셔티브의 성공이 우리의 관심을 끌었기에 오이 알 모델은 현재의 자원과 기술로 확장 가능하다고 느꼈고 시스템 목표에 맞춰 모델을 조정할 수 있을 것 같았으며 따라서 우리는 교수진을 위한 서로 다른 두 가지 경로로 주 전체 이것 학습 서클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각각 다른 기대와 보상을 받았으며 첫 번째 경로는 저작 프로젝트로서 개발 교육 과정 또는 완료된 이전 경로의 일부인 모든 과정에 대한 과정 자료를 공동으로 작성하는 두 개 이상의 기관의 교수진을 필요로 하고 개발된 자료는 라이선스가 부여되어 합격기준에 부합하며 참가자에게는 3학점짜리 과정 공개에 대한 자금 후원이 제공되었어로 우리의 두 번째 길은 오이 알 코스 재설계 또는 보조 재료 제작 프로젝트이며 교직원은 이것을 중심으로 기존 과정을 재설계하거나 기존 개방형 교과서를 지원하는 보조 자료를 만들 수 있고 개발된 모든 것은 자격증이 부여된다.
소규모 캠퍼스
참가자는 1학점짜리 강좌를 개설할 수 있는 자금을 지원받게 되었으로시스템 오이 알 학습 서클의 모델은 모델과 매우 유사하지만 10주간의 주간 회의는 모두 가상이 될 것이며 온라인 강의실도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 거 라서가 교수진 개발은 협력을 장려하기 위한 우리의 시스템 목표를 충족시킬 것이며 다른 전략적 우선순위와 일치할 것이 고이 것 자료의 개발 및 또는 수집에 관한 동료들과의 협업이 많은 교수진에게 매력적이지만 도전적일 수 있다는 꿈의 달성을 통해 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교수진의 경험을 염두에 두고 학습원 촉진자에게 자금을 지원하여 감독하고 있고 시스템 전반의 오이 알 학습 서클을 촉진하고 2018년 2월 16개 기관에서 30명 가까운 교직원이 이것 학습 서클에서 일을 시작했고 오이 알 교수진 개발로 다음 단계에 대해 들떠 있으며 2018년 봄을 맞아 시스템 전반의 이것 학습 서클에 복수 평가 방안이 구축되어 있고 우리는 모델과 최종 제품 모두를 면밀히 살펴볼 것이며 이 교수진 개발 투자에 대한 의미 있는 수익으로서 학생들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보여주기를 희망하고이겠은 우리가 다음 단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결론 우리의 크고 다양한 시스템에서 우리는 오이 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소규모 캠퍼스 기반의 이것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인지도를 넘어 채택 및 또는 저작으로 전환할 준비가 된 교수진을 지원할 수 있는 더 넓은 시스템 전반의 기회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데 몇 년을 보냈으며 미네소타 주는 우리가 오이 알에 대한 인식과 채택을 시스템 내의 많은 대학들에 걸쳐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교수진을 위한 지원에 계속 투자하고 있고 우리의 교수진 개발 노력은 과의 파트너십과 교육을 통해 오이 알에 교수진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으며 교직원 참여자들은 에서 교과서를 동료 검토하도록 격려받았고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급여를 제공했고이는 이것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기존 개방형 교과서의 질에 대한 교수진을 안심시키는 데 기여했고 불행히 도 이것이 항상 오이 알 채택으로 이어지지 않았고 후속적으로 교수진을 대상으로 한 조사는 시간과 지원의 부족과 기존 교재를 지원하는 사용 가능한 징계 문이나 보조 자료의 부족을 포함하여 채택과 저자에 대한 여러 가지 장벽을 보여주었다.
교육학적 공동체
시스템 오피스는 교육 외에도 이것 관련 프로젝트에 대해 캠퍼스에 소액의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었는데이러한 소규모의 노력이 많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에게 잠재적인 교수진의 지원과 시스템 전체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개발 모델을 기대했고 센트럴 레이크 칼리지의 오이 알 학습 서클 모델은 그러한 프로젝트 중 하나였기 때문에 추가 자금 조달이 가능해짐에 따라 우리는 이것 학습 서클의 확장 버전을 만들어 무료 자료나 교과서 또는 보조 자료의 작성에 관심이 있는 교수진을 지원했고 16개 대학 30명 가까운 교직원을 보유한 이 조종사는 2018년 봄까지 운행 중이고 이러한 노력은 오이 알 채택 및 저자를 늘리기 위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엄청난 성공을 보일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긍정적이고 영향력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플로리다 주립 대을 위한 국가적 세계적 모멘텀에도 불구하고 2016년 11월까지 는 여전히 공식적인 오이 알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그 당시 우리는 또한 교학 및 학습의 센터나 사무소나 교육학적 실천의 공식적인 공동체를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개방적인 교육학이나 이것의 활용을 높이기 위한 어떤 작업이나 토론이나 협업이 비공식적으로 일어나고 있었고 강사나 사서 혹은 직원이 지식이나 자료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없었기에 실천 공동체가 부족했던 우리 캠퍼스는 열린 교육 프레임워크나 지원 정책을 설계할 기회가 없었기에가 장에서는 학생과 교수진 중심의 이니셔티브를 사용하여 오이 알 프로그램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우리 팀의 노력을 상세히 설명하고 우리의 상황은 특별하지 않았으며 사실 많은 캠퍼스들은 이것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개발하는 초기 단계들과 계속해서 투쟁하고 있고 일부 오이 알 지지자들은 이것을 공개 운동에서 오르기 위한 몰락이나 또 다른 장애물로 볼 수도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기회로 보았는데 도서관에서 우리는 이러한 프로젝트들을 나중에 필요할 경우 주도하고 개선할 수 있다는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우리 캠퍼스의 이것 확산을 촉진하고 지원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고 다양한 시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가 장에서는 학생과 교수진 중심의 이니셔티브를 사용하여 오이 알 프로그램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우리 팀의 노력을 상세히 설명했다.
우리는 교학과 학습의 센터나 사무소나 교육학적 실천의 공식적인 공동체를 가지고 있지 않았고 개방적인 교육학이나 활용을 높이기 위한 어떤 작업과 토론과 협업이 비공식적으로 일어나 공동체가 부족했던 우리 캠퍼스는 지원 정책을 설계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오이알 프로그램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우리 팀의 노력을 상세히 설명했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페인을 조직하는 방법 (0) | 2022.06.01 |
---|---|
팀 구성과 목표 (0) | 2022.05.31 |
학습 서클과 온라인 토론 (0) | 2022.05.29 |
시스템 오피스와 고비용 출판사 (0) | 2022.05.28 |
성공과 동기부여 (0) | 2022.0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