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삼
성공과 동기부여 본문
성공을 위해 달려 나가는 사람에게 해줄 수 있는 것은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이 아닐까 이토록 아름다운 응원이 어디 있을까 나 역시도 무언가를 시작할 때 옆에서 동기부여해주는 사람이 정말로 고마웠고 따뜻한 말 한마디가 얼마나 기뻤는지 아마 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도 작은말이지만 그 말에 엄청난 영향을 받을 것이다.
성공과 동기부여
교수진의 수 이 숫자는 보통 위에 있는 교수진의 약 절반이고영향을 받는 학생 교직원이 오리알을 채택하는 과정의 학생 수에서 도출되었어로 가 숫자를 쉽게 추정할 수 있는 방법은 교수 1인당 평균 학생 수를 추정하고 이를 입양 목표 수로 곱하는 것이고 많은 학교에서 이 수치는 교육받은 추측이며 괜찮으며 목표는 이러한 수치를 정확히 맞추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직접 전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하는 일종의 측정 기준을 갖는 것이 고개 별 직접 전술 추적의 중요 성각 은 최소 월 1회 각 직접 전술에 대한 실제 리드 입양 및 학생 수에 대한 비교 데이터를 제공하고 가 예에서 직접 전술 2와 5는 어떤 입양이나 학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해봐야 하는바 많은 기관들이 이 시점에서 자신들이 뭔가 잘못했다고 생각하며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한두 가지 직접 전술이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고 우리는 기관이 8가지 직접 전술을 각각 완료하고 그 결과와 영향 수를 기록하는지 여부에 따라 프로그램 완료를 측정하고 우리의 목표는 학원들이 그들만의 독특한 캠퍼스 기후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배우고 나서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고 직접 전술이 통하지 않는 것을 보면 기관에서 사용을 중단하고 회수한 노력을 직접 전술에 투입하여 를 극대화할 것을 권고하고 직접 전술의 교차 포뮬레이션각 교직원과 학생들이 여러 가지 직접적인 전술에 반응하더라도 한 번만 세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이렇게 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성공에 대한 부정확한 보고로 이어지며 교수진이 여러 가지 직접 전술에 반응하는 경우 해당 교수진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되는 직접 전술에 따라 그들과 그들의 학생을 세어 보십시오 책임 및 지원 시스템각 성공적인 이것 이니셔티브는 마지막으로 사람들을 추적하고 집중시킬 수 있는 책임과 지원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고 매년 코호트의 모든 은 서로 이러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매달 전화로 만났고 이러한 회의에서 각 학교는 오이 알 전략 계획에 대한 최신 수치를 공유한 다음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그렇지 않은 것 그리고 그룹의 피드백을 원하는 것 중 하나를 보고하고 가 형식은 대리인에게뿐만 아니라 다른 기관에 결과를 보고해야 하는 것이 업무를 완료하는 데 강력한 외부 동기 부여가 되기 때문에 기관들이 궤도에 오르게 한다.
긍정적인 방법
또한 각 학교가 다른 기관의 조언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비밀스러운 장소를 제공하고 우리가 개략적으로 설명한 과정과 과제는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고 인정컨대 그것은 많은 일이며 실의에 빠진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고많은 기관들은 각 직접적인 전술의 성공을 추적하지 않고 1년 안에 단 몇 가지 직접 전술을 완성하고 초기 인수를 하는 단계를 밟는 것 즉 교수진의 지도자를 모집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몇 가지 직접 전술을 완성하는 것 즉 바로 가기 위해 당연히 노력하려고 하고 그리고 그 결과는 차이를 보여준 채로 어떤 기관이 우리가 추천하는 것의 한 부분만을 완성하고 싶어 우리에게 다가갈 때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모두 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기를 강력히 권장하고 그래야 극적인 결과를 볼 수 있고 미네소타 주는 미국에서 가장 큰 공공 중등 후기 시스템 중 하나로 주 전역의 54개 캠퍼스에 7개 대학과 30개의 2년제 지역사회 및 기술 대학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 시스템은 거의 9000명의 교수진을 고용하고 있으며 매년 약 40만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술 바칼로레아 이전 바칼로레아 졸업 및 응용 박사학위 분야의 자격증과 학위를 제공하고 제도 전반에 걸쳐 거의 4명 중 1명꼴로 저소득층 학생으로 분류되었어로 등록금은 계속 오르고 있고 우리의 시스템은 접근과 완성에서 형평성과 싸웠으며 연구는 또는 제거 교과서 비용을 내리는 고등 교육 더 재미있고 결과는 더 나은 학생 성공에 접근이 만들어 보이면 서거나 제거하는 과정의 교재들의 비용을 축소 학생들에 대한 액세스와 가격 증가하는 문제는 잠재력 우리 학생에 영향을 주고 있고 나는 여러 가지 긍정적인 방법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미네소타 주립대학과 대학생 협회의 노력 덕택에 캠퍼스에 걸쳐 열린 교육 자원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확대되는 것을 보았는데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미네소타 주립대학과 대학생 협회의 노력 덕택에 캠퍼스에 걸쳐 열린 교육 자원을 꼽고 있고 그리고 대학생 연합인 은 학생 도구 키트 학생과 교직원을 위한 이것 서약서 양식 학생 이야기 수집 경연대회와 함께 광범위한 적용 가능한 교과서 캠페인을 벌이고 있고 학생 대표는 시스템 전반의 협의회와 위원회에서 활동한다.
파트너십과 저렴한 콘텐츠
또한 교육 자료의 비용에 대한 우려를 주 입법부에 가져갔고 그 결과 마지막 예산 주기에서 미네소타 주에 대한 오이알 자금 전용이 이루어졌으며 따라서 저렴한 콘텐츠의 문제는 이 큰 주정부 2차 대전 이후 시스템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미네소타 주 시스템 전체에 걸친 법률과 관심에 대응하여 시스템의 프로그램은 인지도를 높이고 이것의 채택을 장려하기 위해 2015 학년 동안 보조금을 제공했고 일부 기관은 교직원 지원과 개발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보조금 달러를 사용했고 이러한 요소들이 오이 알의 채택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명백해졌고에서는 심리학 교수 카렌 피쿨라가 이끄는 이것 교수진 개발 작업이 교수진을 격려하고 지원하는 인상적이고 효과적인 접근법으로 떠올랐고 킴벌리 존슨 미네소타주 교직원 개발국장은 이 작업을 시스템 전반의 지원을 위한 잠재적 모델로 파악하고 킴벌리와 캐런은 시스템 전반에 걸쳐 교수진을 위한 노력을 확장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왔는 데가 장에서는 오픈 교과서 네트워크와 캠퍼스 프로젝트 보조금을 포함한 교수진 지원과 교수진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오이알를 채택할 때 교직원이 직면하는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해 온 접근방식을 살펴보고 학습 서클 모델과 이를 시스템 전반으로 확대하려는 노력을 강조하고 시스템 목표 및 제품 학생들의 학비를 마련하기 위한 노력은 여러 선거구와 관련이 있지만 교직원들은 교과서와 교과서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때 그 핵심에 놓여 있고 그래서 우리는 대학과 대학 지도부를 지속적으로 참여시켜 저렴한 콘텐츠 노력을 지원하고 있지만 최대한의 영향을 미치기 위해 교수진의 필요와 개발에 주력해 왔는데 한 초기 노력에는 미네소타 대학에 기반을 둔 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것이 포함되었으며 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과 미네소타 주 촉진자들은 교과서 비용과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데이터를 포함하는 훈련을 제공했고 교육 후에는 교수진에게 200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해 오픈 교과서 도서관에 비치된 기존 교과서의 동료들에 대한 평가를 제공하고 거의 300명의 시스템 교수진이 참여했으며 최근 조사에 따르면 약 75퍼센트가 교과서를 검토한 후 33퍼센트가 이것을 수업에 채택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우리는 이 숫자에 만족하지만 300명의 교직원이 우리 시스템의 거의 9000명의 교직원의 작은 비율이라는 사실에 고무되어 있다.
우리는 대학과 대학 지도부를 지속적으로 참여시켜 저렴한 콘텐츠 노력을 지원하고 최대한의 영향을 미치기 위해 개발에 주력해 왔는데 강력한 파트너십을 개발하는것이 포함되었으며 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데이터를 포함하는 훈련을 제공했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습 서클과 온라인 토론 (0) | 2022.05.29 |
---|---|
시스템 오피스와 고비용 출판사 (0) | 2022.05.28 |
학문적 자유 보호 (0) | 2022.05.26 |
콘텐츠 대여 할인 (0) | 2022.05.26 |
환경에 필요한 접근법 (0) | 2022.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