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삼
이해에 미치는 영향 본문
이해에 대한 학생들의 영향이 어떻게 미치는지에 대해서 살펴본 결과 디지털 자료를 통해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무엇이 잘 작동하고 어떤 과제에 직면했는지 그리고 학생들의 반응은 언제든 자료를 읽을 수 있는지 등등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요인을 인용했다.
이해에 미치는 영향
우리는 이러한 변수가 학생 이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정보도 수집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주석 도구나 논술되지 않은 퀴즈의 사용이 학습 자료 이해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향상하는지를 살펴보는 것이고 디지털 자료를 통해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한 학생 응답도 디지털 자료를 통해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한 학생 응답 무엇이 잘 작동하고 어떤 과제에 직면했는가이 학생의 목소리는 설문조사에 포함된 몇 가지 공개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분명하게 전달되었어로 디지털 코스 판독 값 비디오를 사용할 때 어떤 점이 유용하셨습니까 디지털 코스 판독 값 비디오를 사용하여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셨습니까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요구되지 않았고 우리는 첫 번째 질문에 480개 그리고 두 번째 질문에 474개의 답변을 받았으며 일부 응답에서 여러 테마를 나타내기 때문에 공통 테마를 결정하기 위해 반응이 코드화 되었으며 첫 번째 문제는 675개 두 번째 문제는 512개였기 때문에 무엇이 잘 작동했는 가 디지털 강좌 리딩 비디오를 사용할 때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었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은 접근 용이성 언제든 자료를 읽을 수 있는 능력 부피가 큰 인쇄 교재의 부족 등 디지털 자료의 수많은 이점에 초점을 맞춰내고 학생들은 또한 학습과 학습이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으며 콘텐츠가 무료였고 학습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맞춤형으로 제작되었다고 언급했고 위스 버그가 발표한 디지털 교과서에 대한 학생들의 태도와 행동에 부합한 우리의 데이터는 학생들이 종이 교과서에 대한 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요인을 인용했고 편리성과 휴대성이 향상됨 종이 교과서보다 저렴하게 되며 내용 탐색을 할 수 있는 귀중한 능력을 제공하게 되며 적절한 매체로서 세대가 원하는 것이고 디지털 과정 자료를 사용할 때 무엇이 잘 작동했는지 나타내는 학생 응답 코드 어떤 과제에 직면하셨습니까 디지털 코스 자료 사용의 어려움에 대한 질문에 대해 30퍼센트를 읽는 데 어려움이 있고 인쇄 자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러한 반응이 눈의 피로 두통 반응과 결합되더라도 디지털 재료 사용에 대한 우려를 응답한 학생은 14퍼센트에 불과했다.
콘텐츠의 맞춤화
이는 위에서 인용한 연구에서 제시된 것보다 훨씬 낮은 비율이고보고된 과제 중 또 다른 14퍼센트는 코스 문제 또는 읽기 길이 읽기 유형에 대한 비판과 관련이 있으며 이러한 코멘트의 대부분은 교수진에게 가치가 있지만 코스의 경제적인 내용 측면과는 관련이 없고 학생들이 보고한 도전 중 약 22퍼센트는 기술 내비게이션 노트필기 접속 인터넷 속도에 관련된 것이었고 이러한 모든 기술 관련 문제는 기술의 효과적이고 빈번하며 원활한 사용에 대한 학생들의 기대를 반영하고 그리고 구체적인 사항을 검토할 때 우리는 학생 경험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요를 들어 먼저 자료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필요하지만 오프라인 독서를 위해 많은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학생들이 이 특별한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정보가 학생들에게 배포될 수 있고 디지털 과정 자료 사용 시 어려움을 나타내는 학생 응답 코드 도표 7 디지털 과정 자료 사용 시 어려움을 나타내는 학생 응답 코드 학생들이 또 그럴까 한 최종 설문조사는 학생들이 저렴한 강좌 콘텐츠를 사용하여 다른 강좌를 수강할 것인지에 대해 다루었기에 학생들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어서 90퍼센트는 그럴 것이라고 응답했고 설문 조사 데이터 전체 특히 이 마지막 질문에 대한 응답에서 디지털 자료의 사용은 대다수의 학생들의 학습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실제로 많은 경우 학생들은 콘텐츠의 자유롭거나 저렴한 특성이 학습 경험을 향상했다고 지적했고 저렴한 콘텐츠로 다른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의 비율 결론 요약 교수진과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저렴한 수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많은 문제를 해결했고 모든 학생들은 수업 첫날부터 자료를 가지고 보다 공평한 학습 경험을 만들고 교수진은 학습 목표를 충족하도록 콘텐츠를 맞춤화할 수 있으며 그리고 상호작용 구성요소의 추가는 더 큰 참여를 창출하고 그들의 능력을 향상하고 학습 경험 헤드라인은 인쇄물에 대한 학생들의 선호도와 디지털 재료에 대한 이해도 감소 가능성을 자주 지적하지만 연구 문헌은 이 두 가지 주제 모두에서 상반된 결과를 낳았다.
콘텐츠 강좌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의 행동과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값싼 콘텐츠 강좌에서 학생들의 빈번한 조사에 의존해 왔는데그들의 피드백은 우리 프로그램의 평가에 매우 중요했고 우리가 학생들과 교수진을 가장 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었기에 우리의 결과는 학생들이 이 과정들에서 경험했던 많은 이점들을 보여주고 우리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에 대한 잠재적인 개선 영역을 식별하고 우리가 추가 정보 수집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영역을 강조하고 코스 콘텐츠 환경은 계속 진화하고 있지만 디지털 코스 자료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그 활용이 여기에 머무르기 위해 있는 것은 분명하게 되며 싱어와 알렉산더가 언급했듯이 디지털 독서는 21세기 생활과 학습의 일부분이고 소포라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게 되며 학원은 이러한 환경을 탐색하는 교직원과 학생을 지원하고 가능한 한 최고의 교육 및 학습 경험을 보장할 책임이 있고 학생 경험을 이해하는 것은 필요한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가 연구에는 인쇄물과 디지털 자료와 관련된 상반된 증거가 존재하지만 우리의 학생 조사 결과는 대다수의 학생들이 긍정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고 디지털 자료를 사용하여 다른 과정을 수강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 채로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을 볼 때 우리는 우리의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성장하고 변화하면서 경제적인 코스 콘텐츠 환경이 개발되기를 기대하고 개방형 교육 자원은 오픈 소스의 광범위한 파괴적 혁신의 일부로서 소프트웨어 공유와 저작권법 진화를 포함하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오픈 액세스 위크 오픈 스택스의 고품질 오픈 교과서 제작 메를롯 등 다양한 혁신이 이 운동을 추진했고 또한 유니진 오픈 교과서 네트워크 오픈 코스웨어와 같은 현재의 이니셔티브는 의심할 여지없이 복잡하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현장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를 파괴적인 혁신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게 되며 왜냐하면 그것은 그것이 하나의 과정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기 에프 로세스는 시스템에서 발생하며 즉각적으로 발생하지 않았고 파괴적 혁신은 부족한 인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각도로 기존 모델을 공격하는 데 초점을 맞출 때 성공하고 현재 전통적인 출판 모델과 강좌 자료 과정을 방해하고 학계 학생 교수진 그리고 그들의 전략적 파트너들의 권력과 도달 범위 안에 대체 시스템을 배치하려는 움직임이 강하게 일고 있고 일부 학교들은 현재 메릴랜드 대학 시스템 뉴욕 주립 대학 시스템 그리고 조수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와 같은 여러 프로그램에 오이알를 사용하고 있다.
콘텐츠 강좌는 여러가지 있는 걸로 아는데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성장하고 변화하면서 경제적인 코스 콘텐츠 환경이 개발되기를 기대하고 오픈 소스의 광범위한 파괴적 혁신의 일부로 소프트웨어 공유와 저작권법 진화를 포함하여 크리에이티브 등등 다양한 혁신이 영향을 미칠 것이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전자책 (0) | 2022.05.23 |
---|---|
학생들의 경제적 여유 증가 (0) | 2022.05.23 |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0) | 2022.05.22 |
저렴한 콘텐츠의 노력 (0) | 2022.05.22 |
경제적 타당성의 부여 (0) | 2022.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