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선선삼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본문

콘텐츠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선선삼 2022. 5. 22. 14:23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은 뭐가 있을까 합리적인 콘텐츠를 가진 학생들의 경험과 디지털 형식과 관련된 공부 습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선택적 학생 설문 조사를 제공하여 설문 조사의 주요 목표는 정보를 수집하여 서비스 모델을 알리고 개선 분야를 파악하는 것으로 학생들의 폭넓은 경험을 반영하기 위해 변경되었다.

출처-픽사베이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이것은 우리가 교수진들과 함께 그들의 개별적인 가르침과 학습 목표를 충족시키는 최선의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했고교과서 구입가능성 옵션에 대한 하노버 리서치 보고서는 교과서의 구입가능성에 대한 어떠한 단일한 모범 사례 접근법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접근법을 지지하고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 교육기관들은 교과서적 가격 대비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취할 것을 권고하고 교수진에게 광범위한 맞춤형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성공 비결이었고 경제적인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우리는 교수진에게 합리적인 콘텐츠를 가진 학생들의 경험과 디지털 형식과 관련된 공부 습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선택적 학생 설문 조사를 제공했고 설문 조사의 주요 목표는 정보를 수집하여 서비스 모델을 알리고 성공 및 잠재적 개선 분야를 모두 파악하는 것이었으며가 설문조사는 디지털 코스 팩 프로젝트를 위해 개발된 것 중 하나를 채택했으며 질문은 저렴한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과정의 학생들의 폭넓은 경험을 반영하기 위해 변경되었으며 이번 조사는 2015년 가을학기 말에 처음 실시됐으며 2017년 가을학기까지 이어졌으며 각 학기별 설문조사 링크는 학생들에게 나눠줄 교수진과 공유했고 교수진 참여는 자발적이었고 모든 과정이 학기마다 참여하지는 않았으며 학생들의 참여가 의무화되지는 않았지만 일부 교직원들은 최대한의 참여에 이르기를 희망하며 격려나 인센티브를 제공했고 매 학기 설문조사를 배포하는 강좌의 경우 누적 응답률이 16퍼센트에서 43퍼센트로 다양했고 2015년과 2016년 가을에는 10개 2016년과 2017년 봄에는 6개 코스에 도달했고 4학기 모두 총등록자는 약 2600명이었고 설문조사에 응답한 학생은 800명으로 4학기 모두 평균 30퍼센트의 응답률을 보였기 때문에 각 코스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래 표 2에 제시되어 있고 학생 설문조사 결과에는 21개 과정이 대표적이며 복수 학기 동안 6개 과목을 2회 1개 과목을 3회 1개 과목을 4회 실시하는 등 여러 개의 과목이 조사되었으며 광범위한 과목 영역도 표시되었어로 각 반에서 활용되는 저렴한 콘텐츠의 종류는 다양했다.

독서 습관에 미치는 영향

교직원이 직접 제작한 오픈 교과서 할인된 상업용 디지털 교과서 도서관 사용권 전자책 도서장 학술 및 인기 기사 전체 또는 부분 오픈 교과서 등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조사 자료는 광범위한 주제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나타내는 반면 저널리즘 심리학 지리 수학 분야의 학생들은 응답자의 50퍼센트 이상을 차지하고 코스 데이터는 개별 교수진과 공유되었지만 이 메타 분석의 목적을 위해 데이터를 결합하여 가능한 가장 광범위한 관점과 피드백을 제공하였 고학생 설문조사 결과 합리적인 가격의 교육 콘텐츠의 학생 사용 강사들이 제공하는 디지털 강좌 자료에 대한 학생들의 경험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6가지 문구를 제시했는데 학생들은 강력한 반대에서 강력한 동의까지의 5가지 점수로 그들의 반응을 표시했고 가 세트의 여섯 가지 진술은 다음과 같기에 가 수업의 읽기 비디오는 사용하기 쉬웠고 이 수업의 읽기 비디오는 접근하기 쉬웠으며 그 자원은 내가 이해하는 방식으로 자료를 다루었기에 나는 그 자료들이 자유롭고 적절했기 때문에 배정된 판독 치를 더 많이 읽었기에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할당된 판독 치를 더 많이 읽었기에 나는 온라인 리딩 비디오를 사용하여 공부했고 답안에는 학생의 인쇄 선호도를 나타내는 출판물을 볼 때 관심 영역인 일반 탐색 및 액세스에 대한 피드백이 제공되었으며 어떤 경우에는 광범위한 자원에서 과정 자료를 편찬한 경우도 있어 학생들이 그 자료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기에 마지막으로 우리는 학생들이 이 자료를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디지털 및 자유 부적절한 자료가 독서 관행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싶었기에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이 질문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 상위 2개 항목인 동의와 적극 동의가 전체 응답의 60에서 90퍼센트를 차지했고 하위 2개 항목은 3에서 12퍼센트에 불과했고 차트 1 사용 편의성 및 접근성 이해 가능성 무료 및 디지털 자료가 독서 습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질문에 대한 학생 응답 학생이 읽은 자료의 백분율 수강생들은 수업 중 자신이 읽은 배정된 자료의 비율에 대한 인식도 보고했다.

콘텐츠 요소의 구성

약 80퍼센트는 재료의 50퍼센트 이상을 읽었다고 말했고가 작업을 통해 교직원들은 학생들이 필수 교과서를 읽지 않는 것에 대한 우려를 자주 제기해 왔는 데는 학생들은 종이 접기와 마찬가지로 디지털로부터 동등하게 잘 배우며 이러한 과정들을 비교할 이전의 반복에 대한 자료가 없는 반면 이러한 것들은 다음과 같기에 설문조사는 미래 비교를 위한 기초 데이터를 제공하며 특히 진화를 계속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자를 참여시키기 위한 대화형 구성요소를 적용하는 과정에 대해서는 더욱 그러하게 되며 학생이 읽은 할당된 판독치의 백분율 차트 2 학생이 읽은 할당된 판독치의 백분율 디지털 코스 자료 인쇄 위에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학생들이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과정 자료를 인쇄했는지에 대해 특히 관심이 있었는데 동영상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모든 강좌 자료에 인쇄 옵션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설문 응답자 중 15퍼센트만이 자료 인쇄를 보고하였고 디지털 자료보다 인쇄물을 선호하는 학생의 비율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수치는 저렴한 콘텐츠 강좌에서 학생들의 실제 생활 방식에는 반영되지 않았으며 교재 출력 신고를 한 학생 중 50퍼센트 이하 인쇄는 과반수는 75퍼센트 이상 인쇄됐고인쇄물을 인쇄하는 학생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고 판독치의 대다수를 인쇄하는 비율은 훨씬 적지만 인쇄물을 학습 경험에 활용하는 학생이 분명히 있고 향후 조사를 고려할 때 우리는 인쇄물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이 적절한 지원을 받고 있는지 그리고 인쇄물을 통해 온라인에서 읽고 있는 학생의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추가할 수 있고 차트 3 디지털 과정 자료를 인쇄한 학생의 비율 도표 인쇄된 콘텐츠의 백분율 디지털 자료 및 학생 학습 요구 사항 5개의 추가 질문 세트는 디지털 과정 자료가 학생 학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찰력 학습 효율성 유연성 및 조직 과정 자료와의 연관성 도구 사용을 제공했고 다시 한번 상위 2개 항목인 많이 받아라와 대단히 잘한다가 전체 문제 집단의 41에서 69퍼센트를 차지할 정도로 학생들의 반응은 대체로 매우 긍정적이었고 하위 2개 범주는 응답의 18에서 28퍼센트를 차지했고 70퍼센트 이상의 학생들은 저렴한 콘텐츠가 수업 자료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고 학습을 더 잘 정리할 수 있게 해 학생들의 성공에 좋은 영향을 주었다고 말했고학생이 이러한 학습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탐구는 학생 학습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추가 교육의 잠재적 필요성 참여성 향상에 대한 학생 인식을 유도하는 디지털 자료의 측면 및 학습의 더 나은 구성을 제공하는 콘텐츠 요소를 다루어야 한다.

 

콘텐츠 요소의 구성으로 저렴한 콘텐츠가 수업자료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고 학습을 더 잘 정리할수 있게 해 주어 학생들의 성공에 좋은 영향을 주었다고 말하였고 이런 학습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탐구는 학습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추가 교육의 잠재적 필요성 참여성 향상에 대한 인식을 유도하여 더 나은 구성을 제공하여야 한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생들의 경제적 여유 증가  (0) 2022.05.23
이해에 미치는 영향  (0) 2022.05.22
저렴한 콘텐츠의 노력  (0) 2022.05.22
경제적 타당성의 부여  (0) 2022.05.22
멀티미디어 콘텐츠  (0) 2022.05.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