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삼
경제적 타당성의 부여 본문
도서관의 풍부한 국제 학문 집을 이용해서 경제적 타당성 부여와 교과과정 국제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지만 도서관 시설 협력의 성공으로 참여 사서들이 교실에서 협업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도 생겼고 사서들에게 복제 가능한 모델을 제공했으며 커리큘러믜 국제화를 제공하고 저렴한 콘텐츠 노력의 출현은 학술적인 출판 작업 흐름에 탐색할 수 있었다.
경제적 타당성의 부여
지리학자는 도서관의 풍부한 국제학문집을 이용하여 교과서의 경제적 타당성 부여와 교과과정 국제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는데도 서관 시설 협력의 성공으로 참여 사서들이 교실에서 협업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도 생겼으며 오하이오 주 세계지리 리브 가이드 프로젝트는 오이알와 저렴한 콘텐츠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고자 하는 교직원과 사서들에게 복제 가능한 모델을 제공하고 커리큘럼의 국제화를 제공하고고 등교 육기관에서 이것 및 또는 저렴한 콘텐츠 노력의 출현은 교육 자료 프로그램 관리 저작권법 및 지침서를 위한 출판 규약을 포함하여 그들의 전문성이나 전형적인 학술적 출판 작업 흐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이슈를 탐색하기 위해 교수진에게 도 전하고 그중에서도 나는 디자인 하 고이 러한 문제들은 빠르게 교수진을 압도하여 오이알와 저렴한 콘텐츠 이니셔티브를 탐구할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고 커리큘럼을 국제화하려는 교수진은 적절한 글로벌 정보원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역 전문가를 식별할 수 있고 기존의 지식 격차를 극복하기 위해 교수진은 자체 개발한 교육자원을 창출 홍보 및 보급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을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지역 연구 사서들과 소장품에서 강력한 동맹과 파트너를 찾을 수 있을 것이고이겠는 세계 간 협력을 늘리겠다는 그들의 초기 약속과 함께 교수진들에게 세계의 지식을 공평하게 대표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설계하고 맞춤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온라인 또는 도서관의 기존 영역 연구 컬렉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양질의 국제 정보 자원은 커리큘럼을 국제화할 수 있는 교수 도구를 제공하고 교육 비용에 대한 고등교육의 우려이고 그 결과 이러한 노력들은 공공연하게 허가된 자료 대신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는 저렴한 콘텐츠 노력을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으며 저렴한 콘텐츠 프로그램의 일부로 만들어진 자원은 이러한 자료의 사용을 대학을 넘어 제한할 수 있지만 양질의 이것을 이용할 수 없는 주제 영역으로 적절한 옵션을 확대할 수 있고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고등교육의 저렴 성을 홍보하면서 지식 형평성 측면에서 더 큰 오이 알 운동의 세계적 목표는 생략하고 교수들이 글로벌 시민권과 같은 21세기 학습 목표를 가지고 커리큘럼을 강화할 기회를 거부할 수도 있다.
경제적인 콘텐츠 프로젝트
세계지리 리리브가이드는 이것 자원은 아니지만 글로벌 오이 알 운동의 광범위한 목표와 일치하도록 시도하는 성공적인 경제적인 콘텐츠 프로젝트로서 이러한 노력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모델을 제공하고 가 책을 통해 교수진 사서 교수 설계자 학술 기술자 등을 포함한 고등교육 전반의 동료들은 보다 저렴한 콘텐츠 옵션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구체적인 프로세스와 프로그램의 예를 제공하고 인쇄물에 대한 학생 선호도 디지털 대 인쇄 자료가 학생 학습과 이해에 미치는 영향 등 저렴한 콘텐츠 노력과 연계된 중요하고 복잡한 두 가지 문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 후 본 장은 등록한 미네소타 대학교 학생들의 피드백을 공유함으로써 학생들의 목소리를 높이고 저렴한 코스 콘텐츠를 활용하는 코스 이러한 풍부한 정보에는 저렴한 콘텐츠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청사진 특정 접근법의 장단점 그리고 이 작업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교직원과 학생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었어로 아마도 그렇게 발음되지 않는 한 목소리는 학생의 목소리일 것이 고인쇄물에 대한 학생 선호도 디지털 대 인쇄 자료가 학생 학습과 이해에 미치는 영향 등 저렴한 콘텐츠 노력과 연계된 중요하고 복잡한 두 가지 문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 후 본 장은 등록한 미네소타 대학교 학생들의 피드백을 공유함으로써 학생들의 목소리를 높이고 저렴한 코스 콘텐츠를 활용하는 코스 교육자료에 관한 학생 선호도 조사연구현재 설문 조사의 제한 사항 저렴한 콘텐츠 노력은 종종 학생들에게 디지털 강좌 자료를 제공하고에서의 우리의 노력도 예외는 아니며 우리가 함께 일하는 거의 모든 교수진들이 이런저런 방법으로 디지털 강좌 자료를 활용하고 학생들은 그러한 자료들 중 많은 것들을 스스로 인쇄할 수 있지만 이 옵션의 비용은 저렴한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바우리의 목표 중 하나는 학생들의 돈을 절약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디지털 자료에 대한 학생들의 태도와 인식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고 학생들이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교과서를 인쇄하는 것을 선택하는지 여부를 발견하며 이러한 자료가 학생들의 공부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결정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일찍부터 깨달았다.
디지털 자료의 영향
너는 어떤 과정을 위해 그리고 성공하고장기적으로는 학생들을 조사할 계획이었지만 그때까지 우리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수집할 수 있는 정보에 의존해야 했고 강좌 자료 구매와 관련된 학생들의 행동을 다루는 설문조사는 매우 많지만 학생들이 실제로 저렴한 강좌 자료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더 어려웠으며 인기 있는 언론과 연구 출판물은 종종 학생들의 인쇄물 선호와 디지털 자료가 학생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두 가지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이러한 주제에 대한 출판물을 검토하면서 각 이슈의 복잡성을 입증하지 못하거나 실제 학생 경험을 반영한 맥락을 제공하지 못한 연구와 함께 상반된 정보를 발견했고요를 들어 뉴욕 타임스 고등교육 연대기 허핑턴 포스트 등 주요 뉴스 출판물들은 학생들이 교과서를 선호하는 것을 지적하는 기사를 자주 실었지만 그러나 이러한 이야기와 그 뒤의 연구를 살펴볼 때 수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미즈 라흐 살 라즈 세라프 쿠르바노글루 부스타니 노트처럼 규모 이러한 노력의 한계에 대한 다른 우려도 제기되었어로 예를 들어 많은 설문 문항들은 교과서를 구입할 때 학생들이 선호하는 텍스트 형식에 초점을 맞추고요를 들어 바론은 학생들에게 가격이 동일하다면 인쇄로 읽는 것을 선호하느냐 디지털로 읽는 것을 선호하느냐고 물었고 2010년과 2011년 전국 대학 상점가 연합회는 학생들에게 만약 선택이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렸다면 수업을 들을 때 당신이 선호하는 교과서 옵션은 무엇인가라고 물었기에 이러한 질문에 대한 응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디지털 자료 선호도가 느리지만 학생들이 인쇄 자료를 선호한다는 것을 일관되게 보여주고 있고 그러나 이 접근법이 고려하지 않는 것은 디지털 자료가 무료로 제공되거나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경우 학생 선호도이고 실습에서 학생의 선호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무료 디지털 강좌 자료가 있는 강좌를 선호하십니까 비용이 드는 인쇄 자료가 있는 강좌를 선호하십니까 학생들이 고려해야 할 가격 포인트 또는 디지털 교과서가 새 인쇄 교과서보다 80퍼센트 저렴하다면 어느 것을 선호하십니까 디지털 환경은 또한 교수진에게 독서 경험 동안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불필요한 퀴즈 문제나 다른 상호작용 학습 연습을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설문 조사 질문도 이러한 개선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디지털 자료의 영향으로 무엇이 있을까 디지털 환경은 교수진에게 독서 경험 동안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다른 상호작용 학습 연습을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설문조사 질문도 개선 사항을 해결 할 수 있었고 학생의 선호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무료 디지털 강좌 자료로 확인할 수 있었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를 위한 파트너십 (0) | 2022.05.22 |
---|---|
저렴한 콘텐츠의 노력 (0) | 2022.05.22 |
멀티미디어 콘텐츠 (0) | 2022.05.21 |
커리큘럼의 국제화 (0) | 2022.05.21 |
콜라보레이션의 비결 (0) | 202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