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개발회의
아이디어 개발회의를 통해 모든 과학 교수진이 모였다는데 그런 모습을 보면 신기할 것 같고 그 반응은 긍정적이었지만 아이디어는 채택되지 않았다는데 왜 일까 강사 모두 연구 때부터 교과서 대안으로 데이터베이스 사용을 포기했고 강사는 과제가 번거롭다고 생각했으며 학생들은 학구적인 글쓰기에 대해 불평했다는데 뭐가 그리 불만들인지 모르겠다.
아이디어 개발회의
아이디어는 개발회의 발표회에서 모든 과학 교수진과 함께 탐구되었고 반응은 적당히 긍정적이지만 그 아이디어는 채택되지 않았으며 두 강사 모두 연구 때부터 교과서 대안으로 데이터베이스 사용을 포기했지만 두 강사 모두 학생들에게 보충 자료로 참고하도록 했고 몇 가지 이유가 이 결정에 기여했고 천문학 강사는 과제가 번거롭다고 생각했고 학생들은 학구적인 글쓰기에 대해 불평했고 지질학 강사는 표준화된 지문에 대한 학과별 의무사항을 접했고 또한 독서를 선택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이 아이디어가 다른 과목으로 확장되는 것을 금지한다는 것을 발견했고 저렴한 교과서 대안으로의 이동이 증가함에 따라 대학 수준의 지질학과 천문학 입문 과정을 포함한 공공연하게 면허를 취득하고 저비용 교과서로 교과서를 다루는 교과서가 늘어나고 있고 학생들에게 고품질 보충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참조 데이터베이스나 신중하게 선택된 웹 자원을 추가 판독으로 지정하거나 권한이 낮은 웹사이트의 대안으로 학생들에게 추천할 수 있고 사서들은 학습 관리 시스템에 사용하기 위해 과학 가이드나 위젯에서 이러한 자원을 식별하고 조립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본 연구의 결과는 사용된 특정 교과서와 데이터베이스로 제한되었어로 결과가 학생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의 효과 측면에서 고무적이지만 이러한 결과가 일반적으로 사실인지 판단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하게 되며 텍스트 대신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강사는 판독 값을 설정하기 위한 초기 시간 투자에 대비해야 하고 그들은 또한 데이터베이스를 교과서적인 대안으로 사용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구독과 부서 매입을 계속하겠다는 도서관의 약속에 관한 문제도 고려해야 하고 대학 과정의 교과서적인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많은 문제들과 질문들이 있고 첫째 교과서가 필요한가 강좌는 표준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가 아니면 잘못된 문제나 프로젝트에 콘텐츠를 적용하는가 만약 교과서가 필요하다면 그 책의 목적은 무엇인가 그것이 보충 지침으로 작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요 내용 출처로서 기능할 것인가 교과서 저자도 강사인 가학 생들은 교과서를 구입하는가 빌리는가 어떤 교과서를 채택할지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교과서의 가치
교과서가 강좌에 어떤 가치를 더하는가어떤 교과서를 채택할지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다음과 같기에 교과서가 강좌에 어떤 가치를 더하는가여기서 논의된 두 과목의 경우 교과서는 신중하게 선별된 기사와 다른 전문 출처보다 가치가 낮았고 우리의 논의는 건강증진에 큰 비중을 두고 있고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의 분야이기 때문이기에 하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의 생각을 일반화하여 결정 과정이 다른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에서 이 두 과목에 교과서를 사용하지 않기로 한 결정으로 우리는 코스 제안의 지침을 따르는 한편 현장의 현재 관행을 반영하도록 내용 자원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으며 건강증진 전문가를 위한 마케팅 개념 지난 10년간 개발된 건강증진 전문인력을 위한 마케팅 개념 와 퇴원 면접을 하는 건강증진 학과장이 소셜 미디어를 통한 졸업생과의 교수진 대화 현장의 동료들과의 토론 그리고 가끔씩 자문하는 전문가에 의해 활동 건강증진과 건강 마케팅을 탐색하기 위해 도서관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모듈 동영상 및 전자교과서와 업계 웹사이트 전문기관 등의 콘텐츠를 활용하 고수 강생과 함께 강의 내용을 검토한 후 한 학기부터 다음 학기까지 기본 교육 계획을 따르지만 새로운 주제나 초점을 맞추는 그룹 및 또는 개별 프로젝트를 통해 개념 적용이 이루어지며 프로젝트는 강사가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종합적인 연구 지원을 제공하는 통제된 환경에서 이루어지며 질병관리본부 학생들은 이 온라인 프로그램을 공부한 다음 수업 시간에 개념을 토론하고 연습하고는 또한 일련의 소셜 마케팅 훈련 모듈 학생들은 이 모듈들을 공부한 다음 수업에서 개념을 검토하고 토론하고 그 자료는 시험에 포함되어 있고 건강 식자 교육을 이수한 후 학생들은 건강 식자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현재 건강 트렌드나 최근 연구에 대한 대중 매체 뉴스 스토리를 이용하여 학생 단체는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행동 수정에 대한 제안을 하기 위해 특정 청중들을 위한 마케팅 형식의 유물을 디자인함으로써 건강 식자 개념을 적용하고 매 학기마다 최신 뉴스를 바탕으로 선택되는 주제들은 학생들이 인턴쉽 기간과 직장에서 사용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인 채로 뇌진탕 재해 대비 산만한 운전 수화 탈수 스크린 시간과 신체 활동과 관련된 비만 유행 전염병 예방 손 씻기 수면 스트레스 등이 그 예이며 이러한 주제들은 많은 그룹의 사람들에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그들은 이런 종류의 프로젝트에 자신들을 잘 빌려주며건강 식자 개념을 강조하기 위해 각 그룹에는 같은 주제지만 독특한 청중들이 배정되었어로 예를 들어 수면을 다루는 프로젝트의 청중은 대학생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중학생 고등학생의 부모 중학생 고등학생 자신 집에 아이가 없는 노인들이 포함되었으며 우리가 교육 인지 능력 사회경제적 지위 같은 청중 특성에 대해 몇 가지 가정을 하지만 그 목적은 학급이 건강 식자 전략을 통합하고 다양한 청중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유물의 예를 보는 것이고가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학습 관리 시스템 라이브러리 모듈과 인터넷 검색을 통해 주제를 연구함으로써 습득한 특정 지식 집단과 주제 그 자체를 잘 이해하도록 요구하 고이 러한 프로젝트들은 실시간 관객이 있는 공공장소에서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고 가 프로젝트는 궁극적으로 학생들이 동일한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서로 다른 청중의 요구에 맞춰 조정되고 충족되는 제품의 몇 가지 예를 볼 수 있게 해 주며 수강인원은 4에서 5명으로 구성된 소그룹을 목표로 수강인원에 따라 결정되었어로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새로운 개념을 그 과정에 추가했고 대학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 활동하는 객원 연사를 데려와 강사와 사서가 현재와 트렌드로 파악한 영상을 활용하고 개념 검토를 위한 수업 후 각 학생은 건강 주제를 연구하고 관련된 블로그 스타일의 글을 쓸 수 있는 블로그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청중은 대학생으로 가정되었어로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들의 학생 급우들인 채로보다 느긋하고 대화적인 글쓰기가 허용되고 장려되지만 각 블로그 항목은 신뢰도 정확도 신뢰성 및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전문 학술적 참고자료를 포함해야 하고 이러한 참조는 검색에서 찾을 수 있지만 라이브러리 리소스 모듈도 좋은 방향을 제공하고 2700용 라이브러리 모듈 2700 건강증진 전문가를 위한 마케팅 개념에서 허가를 받아 다시 인쇄했고 상호작용을 장려하기 위해 학생 작가들은 건강 주제와 관련된 동료들에게 질문을 해야 하고 건강 식자 원리 외에도 블로그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소셜 마케팅 구성요소가 포함되어야 한다.
소셜 마케팅 구성요소가 포함되려면 주제와 관련된 동료들에게 질문을 해야 하고 건강 식자 원리 외에도 블로그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하며 블로그 항목은 신뢰도 정확도 신회성 및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전문 학술적 참고자료를 포함해야 하며 라이브러리 리소스 모듈도 좋은 방향으로 제공해야 한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