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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잠재적 영향

선선삼 2022. 5. 24. 20:52

잠재적 영향력은 누구나 다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표출될지 모르는 것뿐이라고 생각하는 게 사람이 집중을 할 때 나타나는 것 같다 라는 게 내 소견이며 이와 같이 학생들도 다양한 학습 환경을 통해서 잠재젹 영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그 무언가가 생긴다면 반드시 나타날 것이다.

출처-픽사베이

학생들의 잠재적 영향

이 문제에 대해 교육 및 옹호하고 오이알의 사용을 장려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설명하고 킥오프 이벤트 이것 에 관한 교수 포럼 초기 회의의 주요 결과로써 이해관계자들은 오이알와 를 다루는 교수진 포럼에서 협력했고 교무처가 후원하는 교직원 포럼은 캠퍼스의 정기적인 행사로 일반적으로 고등교육의 주제나 대학에서 일어나는 일과 관련된 주제를 시기적절하게 논의하기 위해 사용되었어로 이러한 행사는 많은 교수진에게 일상적인 일이기 때문에 우리는 포럼이 이것에 대한 캠퍼스 전체의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고 오이 알의 사용이 학생 비용을 절감하고 교육과 학습을 모두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고 이것에 대한 부담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오이 알에 대한 논의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고 학생들의 성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 포럼은 교수진 상원을 통해 교수진들로 승격되었으며 이미 이것나 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과 단순히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관심 있는 모든 교직원과 직원들이 초대되었으며 토론의 공통 언어와 틀을 제공하기 위해 포럼은 다음 사항에 초점을 맞춰 내고 오이 알 및 정의 교실에서 이것 사용을 고려해야 하는 주요 이유 개방형 콘텐츠를 재사용하고 수정하여 협업 및 참여형 학생 학습 활동을 촉진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오이 알 사용 시 교육 관행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 특정 학습 성과의 최적 리소스에서 수정 및 조립이 가능한 이것을 사용하여 보다 다양한 학습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 기존 과정에서 오이 알에 대해 배우고 구현할 수 있는 향후 캠퍼스 기회 및 인센티브 포럼에는 이것의 얼리 어답터인 교수진과의 패널 토의가 포함되었으며 패널은 대학 사서관이 주도했으며 교육대학과 문예대학을 대표하는 교수진 3명과 대학원 조교로 겸직했던 대학원생 단체 회원도 포함됐고 교수진은 오이 알가 커리큘럼에서 어떻게 구현될 수 있는지에 대한 매우 다른 두 가지 예와 학습된 교훈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고 대학원 보조교사는 재료의 비용과 품질이 학업 성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학생과 교수진 모두의 견해를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었다.

토론을 하는 이유

이 개인적인 이야기는 교수들이 동료 교사로부터 그의 학생으로서의 최근 경험에 대해 들을 수 있게 해주었기에질의응답 시간이 끝난 후 포럼은 참여자들이 토론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이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자금조달 기회를 신청하고 오이알를 그들의 과정에 이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실행으로의 소집으로 끝났으며 교수 포럼이 교수진에게 이것 옵션을 교육하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었는지를 평가하기 위해 우리는 31명의 참석자들에게 설문지를 배포했고 포럼에 참석하기 전 모든 응답자가 오이 알에 대해 낮은 수준부터 전혀 알지 못하는 것으로 보고한 반면 4명의 참가자는 발표 후 저렴한 코스 콘텐츠 사용에 관심이 높음을 지적했고 2명은 온건한 관심을 나타냈고이 것 사용을 방해하는 장애물에 대해 질문했을 때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주제는 자원을 찾거나 내용을 과정 커리큘럼으로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 부족과 자료 개발에 필요한 시간 부족이었고 4명의 응답자는 미래 오이 알 기회에 대한 정보를 받기 위해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였고 포럼은 또한 도서관이 제공하는 다가오는 워크숍을 홍보하고 가 제공하는 교수진 이것 미니 그레이트 신청을 위한 기회를 제공했고 가 프로그램들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가입 2016년 가을부터 시작된 의 가입은 오이알를 홍보하고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노력으로 이어졌으며 학기 초에는 의 경영진과 경영진이 진행하는 초기 교육 세션에 사서인 캠퍼스 리더가 참석했고 가 세션은 교육자 워크숍으로 캠퍼스 리더들이 자신의 홈 기관에서 이것을 옹호하는 워크숍을 촉진하고 에 포함된 교과서의 검토자로 참여하는 방법을 자신의 교수진에게 가르치는 것이었고 이러한 교수진 검토는 의 개방형 과정 자료의 품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교수진들이 이러한 자료들과 함께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때문에 과정 사용을 위해 그것들을 채택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면은 기관 워크숍에 참여하고 교과서를 검토하는 교직원들에게 200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하고 도서관은 2017 학년 동안 각 학기에 하나씩 두 개의 워크숍을 제공했다.

워크숍 강좌

첫 번째 워크숍은 오픈 액세스 주간에 킥오프 포럼 직후에 열렸으며 우리는 우리가 구축한 모멘텀을 구축하여 이미 일련의 오픈 액세스 위크 이벤트를 위해 하고 있는 광고를 활용하고 싶었기에 일반 광고 외에도 이전 교수진 포럼에 참석한 교수진에게 표적 이메일을 보내 오이 알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에 관심을 표했고도 서관이 제공하는 워크숍의 교수진 참석률은 보통 낮기 때문에 가 제공한 200달러의 인센티브와 타깃 이메일들이 참석자들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첫 번째 워크숍에는 22명이 참석했고 7명이 참석한 사서들은 교수진과의 네트워크 기회와 이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워크숍의 궁극적인 목표는 교수진이 전문가 검토를 완료하여 자료와 연계하는 것이었고 참석한 교직원 15명 중 3명의 서평이 수료됐고 4명은 향후 개방형 교과서를 채택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 일화적으로 캠퍼스 리더 워크숍의 진행자들은 교수 워크숍 참석자의 약 4분의 1이 리뷰를 완료하였다는 것을 공유하였고 따라서 교수진의 참여는 평균에 약간 못 미치고 2017년 봄에 제2회 워크숍을 개최했고 2016년 가을에 포럼에 참석한 교수진의 수혜자 오픈 교과서가 가능한 고입력 강좌를 강의하는 교직원들을 모집하기 위해 연락했고 11명의 교직원이 참석했고 5명의 서평이 수료되어 출석률이 낮은 반면 수료율은 더 높았고 단지 추측에 불과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높은 등록금 과정을 가르치는 교수진을 대상으로 하거나 지난 몇 달 동안의 옹호 노력에 기인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또는 아마도 이것이 캠퍼스 리더가 이 워크숍을 발표한 두 번째였기 때문에 발표 자체가 교수들이 보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더 효과적이었을 것이고 자료의 리뷰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고 기존 오이알를 과정에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에 대한 제안 요구와 일치했기 때문에 캠퍼스에서의 첫 워크숍의 시기가 중요했고 교수진 참석자들은 자료 검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과 이것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에 모두 관심이 있었는데 참석한 소수의 교수진들은 미니 그랜트를 받았고 을 위해 복습한 책을 수업에 사용했고 미니 그랑과 첫 번째 워크숍은 두 개의 별도 이니셔티브였지만 워크숍은 제안서를 작성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교수진을 지원하고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미니 그 랑스는 교수진을 워크숍에 참여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기에 오이 알에 관한 연례 서머 연구소 이것에 대해 대학 커뮤니티를 교육하기 위한 이러한 제도적 노력의 일환으로 는 오이알를 위해 매년 여름 연구소를 헌신했다.

 

워크숍을 통하여 참석자들을 증가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는데 더 효과적이었을 것이며 참석한 사서들과 교수진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생겼고 이것에 대학 커뮤니티를 교육하기 위한 제도적 노력의 일환으로는 오이 알을 위해 매년 여름 연구소를 헌신했다고 한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