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선선삼

그랜트 프로그램 본문

콘텐츠

그랜트 프로그램

선선삼 2022. 5. 25. 08:58

교육의 자원인 미니 그랜트 프로그램은 교수진과 부교사들이 개방형 교과서를 대안으로써 특히 등록도가 높거나 교과서가 높은 필수과목에서 활용하도록 장려했고 그랜트 프로그램의 목표는 전담 교재를 오이 알로 교체하여 교육 과정을 재고하고 재설계하도록 교수진 참여와 교육과정 설계에 채택 및 통합 장려 학생에게 필요한 자료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다.

출처-픽사베이

그랜트 프로그램

개방형 교육 자원 미니 그랜트 프로그램은 교수진과 부교사들이 이것와 개방형 교과서를 대안으로써 특히 등록도가 높거나 교과서가 높은 필수과목에서 활용하도록 장려했고 만들기 위해 기존 이것을 수정 리믹스하도록 교수진을 초빙하였고 미니 그랜트 프로그램의 목표는 다음과 같았으며 전담 교재를 오이 알로 교체하여 교육 과정을 재고하고 재설계하도록 교수진 참여 유도 교수진의 교육 과정 설계에 이것 채택 및 통합 장려 학생에게 필요한 자료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 몰입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현재 리소스를 개발하여 학습 자료의 풍부화 학생의 학습 성과 및 과정 만족도 향상 오이 알 생성 및 개발에 대한 캠퍼스 차원의 대화 추진 이것을 개발하고 잠재적으로 오이알를 사용하여 전체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제도적 역량 구축 글로벌 고등 교육계가 이용할 수 있는 이것의 성장세에 기여 다양한 대학과 학과의 교수진을 대표해 14건의 제안이 접수됐고 위에 제시된 기준을 가장 잘 충족시킨 7명에게 미니 그랜트가 수여되었는데 여기에는 교육 연구 방법의 대학원 과정에 오이알를 포함시키고 한 학기 동안의 영작 문학을 위한 이것을 개발하고 기존 오이알를 유전학 및 생화학 과정과 예술 감상 과정에 통합하는 제안이 포함되었으며 에 무료 사용 사서들은 미니 그레이트 과정에 필수적이었고 첫째로 사서는 교직원의 보조금 제안서 작성을 도왔는데 앞서 언급했듯이 1차 워크숍에 참석한 여러 교수진이 제안 마감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제안했기 때문에 참석 의욕을 보였기 때문에 그들은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지식을 얻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참석했으며 제안서 아이디어와 관련된 구체적인 질문을 가지고 왔는데 사서는 또한 보조금 제안의 검토자 역할을 수행하였고 프로젝트가 이것 자원의 존재 또는 부족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제공하였고 각 이해관계자가 수행한 교수진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기여는 도서관과 캠퍼스 내 다른 조직 간의 파트너십이 오이 알의 교육 사용을 옹호하고 교육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입증하며 이러한 움직임에서 각 파트너가 수행하는 구체적인 역할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기에 학생 인식 및 옹호에서 이것 이니셔티브의 초기 단계에 걸쳐 우리는 교과서의 비용 상승에 대한 교수진 국가 통계와 오이 알가 학생의 성공과 학생 구입 및 사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종적 연구를 공유했다.

화이트보드인 토크백

그러나 학생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고 캠퍼스의 이해관계자들은 지역 통계와 함께 이러한 이야기들이 교직원들과 학생들에게 더 강력하게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인식했고 우리 학생회가 대학은 세계 최대 해군기지인 해군기지 노퍽에서 5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 상당수가 현역 군인이거나 참전용사 또는 군 배우자이며 편입생 대다수는 교과서 구입이 필요 없는 업무 개발 과정으로 국가적인 명성을 얻고 있으며 이것 프로그램이 탄탄한 버지니아 커뮤니티 칼리지 시스템의 일부인 출신이 고평 균 학생 연령은 학부생 24세 대학원생 34세로 비전통 학생들의 평균 인구보다 우리가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준 채로 학생 옹호 행사 개최 우리와 의 학생 지도자들의 기여는 학생들이 참여하는 오이 알 옹호 행사의 성공에 결정적이었고 학생들을 참여시킬 때 성공의 주요 기여자는 학생들 스스로가 주도하도록 하는 것이고도서관이 이것에 관여하는 초기 단계에서 우리 의 한 장교는 메릴랜드의 오픈 교과서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 대학 사서에게 연락을 취했는데 그 프로그램은 주로 그들의 에 의해 추진되었으며가 학생은 의 리더와 함께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및 옹호 행사에 모두 참여하여 학생 옹호 행사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교과서 비용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강의 자료와의 전반적인 참여에 대한 질적정량적 자료 수집에 기여하였고우리 와 의 학생 지도자들의 기여는 학생들이 참여하는 오이알 옹호 행사의 성공에 결정적이었고학생들을 참여시킬 때 성공의 주요 기여자는 학생들 스스로가 주도하도록 하는 것이고 우리는 2017년 열린 교육 주간 행사 기획을 돕기 위해 학생 지도자들을 초대했는데 그들은 매우 열성적으로 그렇게 했고 그들은 학생회관에서 열린 우리의 킥오프 행사에 참석했고 그것은 자발적인 학생들이 토론에 참여하고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했고 그것들은 우리 행사에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그리고 그들은 학생들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게시할 수 있는 게시판이나 화이트보드인 토크백 벽을 우리 학생회관과 메인 도서관에 둘 것을 제안했다.

고품질의 교과서

시기적절한 주제에 대한 피드백을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이러한 벽을 사용하므로 학생들은 이러한 형태의 참여에 익숙하게 되며 열린 교육주간 2017이 끝날 무렵 교과서 비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250여 개의 답변이 있었는데이겠은 우리에게 상당한 양의 질적 데이터를 제공했고 우리는 이를 분석하고 이후의 발표와 보고서에서 교수진에게 제공했고 이러한 자료에서 발생하는 주요 주제 중 두 가지는 우리 학생들이 교과서가 너무 비싸고 교과서가 학업성취에 장애를 준다고 생각하는 것이 고대 학원생 지도자의 관점을 갖는 것도 중요했고 대학원 보조교사들이 고품질의 개방형 교과서가 가능한 고소득 일반교육 과정을 많이 가르치기 때문에 이들의 선택과 옹호는 많은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고의 우리의 대표는 학생들과 교수진 모두에게 그들만의 언어로 말할 수 있었는데 교수 포럼에 기여하는 것과 함께 그는 사서와 제휴하여 의 미래 교수과정 준비 워크숍을 주도하여 강좌에 적합한 이것을 선정하였고 가 워크숍은 오이 알와 관련된 보다 큰 협력과 교육 노력의 일환으로 에 포함되었으며학생 설문 조사학생 지도자와 교내 학생들이 우리 학생회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일반 학생들로부터 배울 것이 많은바2017년 봄 우리는 이메일을 통해 기관 평가 사무국에서 확인한 대학생 샘플 그룹에게 설문 조사를 배포했고이번 조사는 에서 전통 교과서의 사용을 조사하고 교과서 비용이 학생들의 성공에 기여하는지 조사하며 학생들이 교과서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이었고또한 486명의 참가자들에게 제로 교과 과정 프로그램이 탄탄한 에서 로 편입했는지도 물었기에그리고 나서 우리는 전 학생들에게 후속 연구에 참여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기에이번 연구는 2017년 가을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것 과정과 전통 교과서 과정을 모두 경험한 학생들의 인식을 살펴보고 학업성취와 과정참여에 관련된 두 가지 경험을 비교하는 데 목적을 두었고 2017년 봄 내내 수집된 정성적 자료뿐만 아니라 두 설문조사는 오이알 사용을 옹호할 때 행정 및 교수진과 공유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데이터를 제공해 왔는데 2017년 가을 이것에 대한 교수진과 학생 패널 토론에서 서머 인스티튜트에서 학부 조사의 예비 결과를 공유했다.

 

학생들이 교과서가 너무 비싸고 학업성취에 장애를 준다고 생각하여 대학원생 지도자의 관점을 갖는 것도 중요하고 보조교사들이 고품질이 개방형 교과서가 가능한 고소득 일반교육 과정을 많이 가르치기 때문에 이들의 선택과 옹호는 많은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출처- 다양한 콘텐츠 모음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과서에 대한 참여토론  (0) 2022.05.25
인스티튜트와 교육의 질  (0) 2022.05.25
학습 토론 패널  (0) 2022.05.25
학생들의 잠재적 영향  (0) 2022.05.24
출판사 플랫폼 분야  (0) 2022.05.24
Comments